본문 바로가기
¶ 사고말았다

아디다스 롱패딩 다운! 구매전에 아디클럽 이벤트 확인하고 가세요

by 노랑생각 2017. 10. 30.
날씨가 정말 쌀쌀하네요!
점심먹으러 나가면서 이젠 패딩입어야겠다고 수근대다보니 패딩을 좀 찾아봤어요.

 

개인적으로 롱패딩을 좋아합니다.

예전엔 무릎까지만 가리면 안추웠는데 이젠 무릎도 춥고 발목도 추워서요. -.-;;;;

롱패딩 입으면 "요즘 운동하냐?"는 말을 종종 듣긴 하지만

무슨 상관이랍니까, 춥지 않으면 장땡이죠.  


아디다스 다운 패딩이쁘네요. 블랙도 있지만, 남색이 더 괜찮아보여요.
키즈 제품이지만 자그마한 여자 체격은 맞을 듯해요.

큰아들 하나 사주면 겨울내 뜨뜻하게 입을 것같은데...

 

13살 큰아들은 이런것도 괜찮아 보이는데
항상 엄마눈과 아들눈이 달라서 꼭 물어봐야해요 ㅎㅎ

 


매일 추리닝바지를 입고다니는 아들이니 아예 셋트로 사주고싶기도..

이것저것 다 사줄 순없으니
패딩이 젤 땡기긴하네요

 

아이다스 뒤지다보니 이벤트가 있었어요!! 

 

 

 


 

아디다스 아디클럽 10주년 이벤트라서 온라인 매장에서 5만원이상 구입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준대요

소소하긴하지만
아디다스에서 사면 5만원이야 기본이니..
구입전에 꼭 아디클럽 가입하고 커피챙기세요!



아디다스 멤버쉽 이름이 아디클럽인데 멤버쉽 혜택도 괜찮네요.

 

골드/실버/브론즈 등급이 있고

구매 금액 5% 포인트 적립은 기본이고 무료 수선 서비스가 있어요.

가끔 지퍼가 빠지거나, 운동화 뒷꿈치쪽을 수선할 일이 생기긴하죠.

무엇보다 기념일이나 등업시마다 추가 쿠폰을 주니,

일년에 두어번 아디다스 매장을 간다치면, 아디클럽 가입해두면 포인트는 꽤 쌓이겠네요.

  • 구매금액 5% 포인트 적립
  • 구매 후 감사 쿠폰 (2만원!!)
  • 기념일 쿠폰 (등급별 1만원~2만원)
  • 등급 업그레이드 쿠폰
  • 무료 수선 서비스
  • 무료 배송 서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