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고말았다

야근하는 나를 위해, 카카오 프렌즈 1+1 팩키지 구매!

by 노랑생각 2017. 10. 31.
휴...
오늘은 많이 바쁜 날이었어요.

중요한 결정도 있었고
예민한 커뮤니케이션도 있었고
정기적으로 해야하는 마감일도 있었고.

뭐 하나 빠트릴 수 없어서
점심먹을 때 말고는 자리에 붙어앉아있었던 것같아요.

한숨 돌리고, 스트레스성 쇼핑을 해줍니다!

마침 10월까지만 1+1 해준다며 알람이 온 카카오 프렌즈 코스튬 플레이와 액션토끼 셋트 이모티콘!!!!!

항상 기본 이모티콘만 쓰다가
이모티콘 부자들과 대화하던 중, 심한.. 상대적 결핍을 느낀 적이 있었어요.

 

그 이후론 종종 귀여운 아이들을 사줍니다.

 

쓸모없는 액션이 많아 보이지만
귀엽네요.
이모티콘이 언제는 쓸모있어 샀나요.

하/하/하

 

 

카카오 프렌즈보다 덜 귀엽지만, 액션토끼가 좀더 요긴해보이는 메시지가 많네요.

사고보니... 프렌즈는 움직임이 없어서 좀 허전하네요.  



3300원으로 행복을 충전해봅니다.

오늘밤 12시 종료되는 팩키지 구성이라고하니 살 사람은 고고고~

카카오 프렌즈 코스튬 팩키지 구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