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먹방/¶ 오늘의 디저트

출근길에 주워먹는 올리브영 천원짜리 시리얼바

by 노랑생각 2017. 11. 13.

물만 한잔 마시고 나왔더니 배가 고파요
곧 점심을 먹을테지만, 회사앞 올리브영에 들려봅니다.

천원짜리 시리얼바, 세븐베리 콘시리얼바를 집어요.
천원이네요? CJ할인카드를 이용하는 나는 900원.

달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베리종류가 많이 들었다면 달겠죠!

콘시리얼 35.5%
건조크랜베리 8.2%
건조블루베리 5.8%
세븐베리농축액 1.5% (블루베리,블랙베리,블랙커런트,딸기,라즈베리,아사이베리,크랜베리 등 7종 베리가 들어있는 농축액이군요)

세븐베리 농축액이 1.5%뿐이 포함되지 않았지만, 그 안에 7가지 베리가 들어가 있어서 '세븐베리'인거군요.

제조사는 씨알푸드.
충북 제천에 바이오밸리가 있나봅니다.
씨알푸드와 바이오밸리에 대해서 좀 알아봐야겠어요.

봉지보다는 조금 작네요.
하지만, 간단히 한입 먹고 싶은거라 크기보다는 영양과 맛이 중요해요.
말랑한 느낌이에요.

베리가 총총총 박혀있어요.
얼마나 부드러운지, 사진찍느라 들고 있는 사이에 휘어져요.
조금 단단한 약밥같은 느낌이랄까, 한입 먹어보니 쫄깃하고 달달하면서 씹히는 베리덕분에 새콤함도 있어요.

조금 덜 달면 좋겠어요.
쫀듯한 느낌에 비해, 이빨에 붙는 느낌은 크지 않아서 식감도 좋은데 달긴하네요.

하지만, 먹고 나니 허기가 가셔요.

기대보다 살짝 달긴하지만
긴급히 허기를 달랠 필요가 있을때는 또 먹게될 것같아요.

씨알푸드 홈페이지에 다른 제품들도 꽤 있던데, 급 관심이 갑니다. 좀 알아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