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먹방/¶ 오늘의 디저트

GS편의점,귀요미 커피가 나타났다

by 노랑생각 2016. 12. 22.
습관처럼 GS에 들어갑니다.

연말까지써야하는 통신사포인트가 많이 남아서 요즘은 편의점을 더 자주 들락거려요.

커피나 하나 살까
새로 나온게있나하다가..

귀요미 발견!!

이뻐서 삽니다.
편의점 커피가 맛있어서 먹는건 아니잖아요? -.-;;

까망 봉지엔 커피가, 흰봉지에 설탕이 들어있어요.

난 도시여자니까 커피만 부어줍니다.

(아,설탕먹고싶다)

바닥에 깔리는 커피


귀요미 스푼도 이용해줍니다.
크레마같은 기운이 올라오네요

저어준 스푼을 버리긴 너무 아깝네요.
설탕봉지도 귀여워서 '먹어버릴까'하는 충동을 느꼈지만 잘 참았어요.

커피맛은 뭐, soso입니다.
요즘 제 입맛은 빈브라더스 커피가 아니면 거기서 거기죠. (빈브라더스가 짱! 12월 제임스 원두는 존짱!)

#빈브라더는!
http://breakcookbook.tistory.com/51

그래도 귀여우니까 한잔 마셔줍니다.

문득 궁금하네요.
GS는 대체 이걸 왜 만들었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