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4

우버이츠 3만원 할인 쿠폰으로 초밥과 나가사끼 짬뽕 배달 성공 택시 서비스로 유명항 우버이츠가 이번엔 배달로 한국 상륙! 8월 런칭하고, 9월말까지 프로모션을 쎄게 쏘고 있네요. 프로모션 코드에 EATS30000 이라고 적기만하면 1만원짜리 쿠폰이 3개 담깁니다. 사실 3만원이라고 해서, 한방에 3만원 할인인 줄 알았는데 우버가 바보일리는 없죠. -.-; 1만원짜리 3장으로 나눠줍니다. 강남역에서 과자와 브로셔를 막 나눠주는걸 받았어요. 할인코드 : EATS30000 (엄청 쉽죠?!!) 우버이츠 실행! 국내산 배달앱에 비해 매우 심플한 이 느낌. 외국산 느낌이 팍팍 나네요. 뭘 먹을까.. 사진들이 화려해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이 엄청됩니다. 사진을 싹 우버이츠용으로 찍었나봐요. 배경도, 배치스타일도, 각도도 통일감이 있어요. 나가사끼 짬뽕을 시켜봅니다. 나가사끼 짬.. 2017. 9. 25.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콜드브류 아메리카노 (롱롱네임...) 오래간만에 편의점 커피를 사봅니다. 그새 새로운 아이들이 보이네요.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콜드브류 아메리카노... (이름이 너무너무 긴데. 일단 프렌치카페도 긴데다가 하고 싶은 워딩을 다 넣으니 이리 되버리고 만듯) 좀 비싸네여. (사실 남양 제품은 안사먹으려 하는데,어쩌다보니 손이 갔어요) 콜드브루라서, 사이즈도 약간 더 커서. 그런거같지만 일단 단맛은 없을 거라고 기대하고 사봅니다. 안면이 있는 편의점 할아버지가 "이거 마시게? 이거..그...그.. 누구냐.. 잘생긴 애들.. 개네들이 광고도 해" .....응? 정말? 티비 안봐서 잘 모릅니다. 엄머머머, 잘생긴 애들이 유아인이랑 박형식이었어여! 편의점 할아버지가 뭘 쫌 아네요. 자, 기대를 갖고 빨대를 꽂아봅니다. 흠. 흠. 흠. 뒷맛이 깔끔하다고 하.. 2017. 9. 25.
[강남역|신논현역|쌀국수] 한중일을 겨냥하는 깔끔한 국물맛, 미분당 강남역에 쌀국수 맛집이 생겼다기에 친구와 번개 브런치를 잡아봅니다. 이미 신촌 맛집인 곳이라는데 강남에 새 매장을 냈나봐요. 강남역 블럭이긴하나 강남역쪽이 아니라 거의 신논현역에 가깝네요. 교보문고 맞은편 골목 강남대로 안쪽 골목에서 살짝 꺽여들어가면 오른쪽에 바로 보여요. 가게 앞 대기좌석에 깔려있는 인조잔디가 깨끗하네요. 종종 매우 지저분하게, 관리 안된 티가 팍팍 나는 인조잔디가 있곤한데 말이죠. 한국어 영어 중국어 아시아인의 쌀국수집인가봐요. ㅎㅎ 미분당 간판 뒷면엔 주인님의 패기가 담겨있어요. "미분당은 베트남의 전통음식인 쌀국수를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게 재탄생 시키고자 노력했습니다. 미분당이 베트남 전통음식, 한국인의 입맛, 일본풍의 분위기, 중국식의 상호를 사용한 것은 다양한 문화와 개성을 .. 2017. 9. 20.
다이소 문구, 3천원의 행복 핸드폰도 챙겼고 노트북도 챙겼는데 그래도 필기할 일이 생길 것 같은 상황이 있어요. 근처 다이소로 갑니다. 펜하나 수첩하나 사줍니다. 까만 볼펜은 넘치니까 이쁜 칼라로 골라줍니다. 수첩패드는 블랙/남색/갈색 중에 기본 블랙으로 골라주죠. 요렇게 3천원. 무엇보다 좋은건 낱개펜이 굴러다니지않게 수첩 고무줄로 고정해줄 수 있다는 점! 본격 필기 모드로 나온게 아니므로 수첩과 펜의 일심동체는 매우 중요해요. (이런 기준으로 고르면 다이소에서도 이 수첩뿐이 살게없어요) 속은 낱장씩 뜯어져서 쓰고 버리기도, 옆자리 사람 나눠주기도 좋아요. 이렇게 다이소에너 산 수첩이 어언 3개..인건 함정이지만 예상치않게 필기구가 필요한 상황에 아주 요긴하게 쓰여요.^^!!! 좀더 바란다면 내지가 무지노트도 있었으면 하는데 리필.. 2017. 9.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