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를 바꾸는 루틴/¶ 예뻐지는 루틴

이뻐질거에요! 180도는 180로 바뀐다니까요.

by 노랑생각 2019. 8. 15.

뉴스킨 뷰티 라인의 대표 상품을 딱 2가지만 꼽자면

갈바닉과 180도라고해요. 

갈바닉은 얼굴 라인을 잡아주는 성형도구라면

180도는 피부 상태를 바꿔주는 재생도구죠. 

이 둘을 완벽하게 콤비로 이용할 때, 우리(나와 당신)의 얼굴은 다시 태어나는 겁니다. 

갈바닉으로 이미 얼굴 라인은 잡아주고 있습니다. (아, 근데 아직 다 안바꼈어요. 흑흑)

♬링링의 갈바닉 구경하러가기 

 

뷰티 디바이스 갈바닉으로 두번째 얼굴을 만들겠어!

친구 것을 빌려쓰다 나의 갈바닉을 샀다. 갈바닉은 림프순환을 시키고 독소를 빼주면서 얼굴라인을 잡아주는 일명 성형 디바이스. 효과본 사람이 너무 많으니 성능은 의심하지않으나 내가 꾸준히 쓸 수 있을까 우..

breakcookbook.tistory.com

아직 얼굴 라인은 완성되지 않았지만, 180도를 투입해봅니다. 

점점 턱라인이 날카로워지고 있긴하지만, 만나는 사람마다 "어머, 너 얼굴이 왜케 이뻐졌니?" 하고 감탄이 나올만큼은 아직 멀었어요. "너 좀 얼굴 좋아진거같은데?" 정도의 소리는 듣고 있지만요. 

어쨌거나, 갈바닉과 함께 180도를 복용(?)하기로 합니다. 

180도는 5종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클렌저, 미스트,에센스같은 느낌의 플루이드, 데이크림, 나이트크림

제대로 결을 바꿔보기 위해 180 AHA 제품도 같이 구매했죠. 

아하는 일종의 박피 역할을 할거에요. 

갑자기 기계?

180도를 시작하기 전날, 삼성동 워크인센터에 가서 피부 비지아를 측정했어요. 

지난 4월에 비지아로 피부 상태들을 봤었는데, 그 사이에 뭐가 달라졌는지 궁금하기도 했고

180도를 이용하고 나서 상태가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해서 미리 측정하러 갔죠. 

 

뉴스킨 앱을 깔고, 가입해서 회원만 되면 누구나 비지아를 무료로 측정할 수 있어요. 

매일 아침 10시부터 예약 가능인데, 매우 치열하다는거...

BTS 티켓팅이랑 비슷한 느낌이랄까...

비지아 측정 한번 해보고 싶다면, 일단 가입하고 댓글주세요 [가입하기] 

좀 징그러우니까, 작은 사진으로...

총 8가지 항목을 측정해요. 

전... 피부결은 좀 좋아졌는데 여름이라서인가여 오일이 터졌어요. 사우디인줄...

50점 이하로 나오면 관리가 필요한데. 

8개 중 반이 관리 종목이네요. 

저랑 같이 관리하실 분, 가입하세요.. ㅠㅠ 

 

회원가입

뉴스킨 회원가입 소셜 아이디를 사용하여 뉴스킨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OR 이메일을 사용하여 뉴스킨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good4life.mynuskin.co.kr

암튼, 이렇게 비지아 측정하고 시작합니다. 

미인은 아니니까, 과정샷을 공개하진 않을거지만.. 꾸준히 혼자 찍으면서 관리하려고요. 

40년 넘게 대충 살았으니 이제는 좀 하면서 살아보려고요. 

함께 관리해서, 좀더 좋은 얼굴로 남은 시간을 살아보고 싶다면 댓글 혹은 가입!

전 일단 이뻐지고 있을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