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먹방/¶ 요리 수련중

오늘 뭐먹지? 닭가슴살로 건강챙기는 편의점 도시락 어때!

by 노랑생각 2021. 12. 3.

오늘 점심 뭐먹지? 라고 고민하다가

집에서 가장 가까운 편의점 CU에 갔습니다. 

 

얼마전에 CU 편의점 구독 쿠폰을 샀거든요.

CU 편의점 앱을 우연히 깔고 들어가보니 

요즘 유행에 발맞춰 '구독쿠폰' 서비스를 하고 있더라고요. 

 

도시락 쿠폰, 삼각김밥 쿠폰, 커피 쿠폰 등

편의점에서 자주 사는 물건들 중심으로 구독 쿠폰이 있어서 일정액을 주고 구독 구폰을 사면, 살 때마다 20-30%씩 할인을 적용해주는거죠(물론 매월 최대 구매가능한 횟수가 있고요) 

 

편의점도 구독 쿠폰 서비스를 한다는게 흥미로워서

1500원을 내고 'the건강식단 도시락 쿠폰'을 결제해봤어요.

 

한달 동안 'the건강식단 도시락' 구매시 30% 할인을 해줘요. 

도시락 구독 쿠폰가격이 1500원이고 

4500원 도시락에 30% 할인을 적용해서 3150원 결제하게되는거죠. 

 

한달안에 2개만 먹어줘도 구폰가격보다는 이득이네요. 

 

그런그런 이유로 CU 도시락 쿠폰이 있으므로

편의점 도시락으로 점심을 먹겠다는 이야기! 

 

The건강식단 도시락 시리즈가 3종인데

공통적으로 닭가슴살이 들어가요.

 

3종 중에서 '프로틴'으로 골라왔어요. (남은게 이거 하나뿐이었다는..) 

 

단백질이 41g이니 꽤 괜찮죠. 

체중이 40kg대인 여성(?)이라면 이 도시락만으로도 하루 단백질을 채울 수 있겠어요.  

(저는 더 먹어야합니다... 모자라요...)

 

쿠폰 처음 샀을 때는

앱에서 미리 도시락을 예약해서  

The건강식단 시리즈 중에 '칼로리' 를 픽업했어요. 

곤약밥과 흑마늘찜닭 그리고 야채오븐구이...라는 긴 이름의 이 도시락은 칼로리가 낮은 것이 특징!

 

'단백질' 도시락은 칼로리가 431kcal인데 비해

'칼로리' 도시락은 391kcal이니 조금 낮죠. (제 느낌엔 별 차이 없어보입니다만...이 정도는 작은 빵 하나 먹어주면 금방 따라잡히는...)  

 

사실 단백질량이 많거나 칼로리가 낮아서 메리트가 있다기보다는

반찬 재료들이 일반 도시락보다 조금 좋아보이고 '건강'컨셉으로 나온 시리즈라서 간도 세지 않을 것같아서 먹어보는거죠.

 

'칼로리' 도시락을 사온 이 날은 

도시락을 분해해서 다른 반찬들과 같이 차려 먹었는데 찜닭양이 꽤 많고 간도 좋았고. 

야채구이와 오이무침도 맛있었어요. 친구도 맛이 괜찮다고 꽤 만족스럽게 싹싹 다 먹었거든요. (사진 속 좌표를 찍어놓은 반찬 3종이 도시락에 포함되어있던 반찬입니다)

 

The건강식단 도시락 시리즈에 대한 첫인상이 좋았어요. 

 

 '프로틴' 도시락은 단백질이 컨셉인만큼

병아리콩밥과 닭가슴살,두부,계란... 온통 단백질이네요. 

닭고기도 하림이고, 콩도 병아리콩을 쓴게 기본 재료들은 좀더 힘주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겉에 둘러진 띠지를 제거하면 나무젓가락도 들어있어요.

가시없는 고급형 나무젓가락이네요. 집에서 먹을거니 일회용은 아껴둘께요. 

 

 

편의점 구독 쿠폰으로 3150원으로 도시락을 사왔지만

편의점의 향기를 지우고 먹어볼께요.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한의 분위기를 내보는거죠.

 

'오늘의 집'에서 새로 데려온 '밧드'에 

도시락 구성품들을 옮겨 담고

에어프라이 170도, 10분 데워줍니다. 

 

종류별로 모아서 일렬로 배치하고 '아, 콥샐러드같다'라고 생각해봅니다. 

 

응? 정말루...?

 

그대로 데워먹기보다는

예쁜 그릇에 반듯하게 옮겨담아 데우면 기분도 한스푼 더해져서 더 맛있어요!

 

따뜻하게 데운 편의점 도시락과 함께 아몬드 브리즈도 한잔 같이 합니다. 

대충 끼니를 떼우지 않았다는 만족감으로 더 포만감이 드는 것같아요. 

 

재택러는 오늘도 이렇게 점심을 먹습니다.

간단하게, 그래도 기분좋게요.

 

다른 재택러들의 점심은 어떤지 궁금해지는 점심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