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고말았다

초심 스터디 카페 상품권! 28일 8시 라이브 좋은 혜택 예정

by 노랑생각 2022. 7. 28.

#초심 #스터디카페 #라이브쇼핑 #소스라이브 #라이브보는여자

 

온라인 라이브로 쇼핑하는

라이브 보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상당히 좋을 것같은 방송이 있어서 미리 공유해봐요. 

 

7월 28일(오늘) 저녁 8시

초심 스터디 카페 라이브를 하네요!

 

😊이미지에 방송 링크 걸어두었어요

 

초심 스터디 카페

첫 라이브 방송이라고 하는데

 

그렇다면!!

혜택이 더욱 좋겠죠. 

 

'황금초심왕'이라는게 있는걸 보니

구매인증하면

황금 30돈을 주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로또되는 기회네요. 

 

 

 

스터디카페 이용하시는 분

아이들이 스터디카페에서 공부하는 집 등

오늘 방송 꼭 보세요. 

 

어차피 결제할 건데

좀더 혜택좋게 하면 정말 좋잖아요

 

초심 스터디카페 꽤 많기도하니까요.

 

네이버 지도

초심스터디카페

map.naver.com

 

 

28일 저녁 8시

잊지 말고 방송 챙겨보세요. 

 

 

초심 라이브 첫 런칭 기념! 황금초심왕 응모기회까지📚

- 초심 네이버카페(커뮤니티)회원가입 후 글 남길시 이용권2시간 증정! - 미국 유학생 선착순 3명 장학금 증정 혜택 📚 - 방송중 황금초심왕 상품권 구매시 이벤트 자동 응모됩니다 ❤

sflex.us

 

 


혜택 좋은 라이브 방송들을 더 보고 싶다면, 소스라이브에서 둘러보세요. 

오늘 저녁도 신라스테이 호캉스, 마녀공장 신제품 심지어 그림까지도~

좋아보이는 딜이 많아요!

 

 

소스라이브(SAUCELIVE) - 라이브쇼핑 - Google Play 앱

라이브쇼핑의 맛을 더하다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