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를 바꾸는 루틴/¶ 건강해지는 루틴

물 못마시는 사람의 물 마시는 습관 만들기, 당신도 그렇다면?

by 노랑생각 2019. 8. 15.

 

3개월동안 해독과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가장 어려운게 있었어요. 

안먹던 보조제들을 시간에 맞춰 먹는 것도 힘들고

안하던 운동을 꼬박꼬박하는 것도 힘들고

안먹던 단백질을 챙겨먹는 것도 힘들었지만

무엇보다 제일 어려운건, 물 마시는거 였어요. 

하루에 500미리도 안먹던 사람에겐 정말 힘들더군요!

아무리 해독과 다이어트를 시작했기로소니

갑자기 하루에 1.5리터 이상 먹어보자! 도전! 하고 외치고 실행하는 건 불가능해요. 

물못먹는 사람에게 다행이었던 건. 

TR90 셋트에 들어있는 식이섬유와 해양심층수의 워터플러스였죠. 

자몽맛, 히비스커스맛 2가지를 18병, 12병씩주니 그걸 들고 다니면서 거의 한달 가량을 습관을 들일 수 있었어요. 

위의 TR90 셋트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아래같은 2가지 맛의 워터플러스가 들어있죠. 

히비스커스는 좀 밍밍한 느낌이죠. 

 

자몽은  살짝 단맛이 돌고, 히비스커스에 비하면 맛이 정확하게 느껴지는 편이죠. 

단맛이 있으니 자몽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전 히비스커스가 오히려 편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자몽은 얼음 섞어 시원하게 마시면 짱 맛있긴합니다. ㅎㅎ

워터플러스 관심있으면, 뉴스킨 마이사이트를 통해 가입하고 장바구니에 담으세요.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해양심층수라니, 마셔보고 싶죠? 후훗, 물 못마시는 당신에게 강추할께요. 

https://good4life.mynuskin.co.kr/

 

마이 사이트

나의 생활에 도움이 되고, 필요한 것만 골라 씁시다. 세상에 물건은 너무나 넘치고, 좋은 것도 예쁜 것도 끝도 없잖아요 하지만, 결국 내가 알고 이해하고 소비하는 것만큼 편안한 것은 없습니다. 같이 잘 알아보고 도움이 되는 것들을 잘 골라 씁시다. (by 기링)

good4life.mynuskin.co.kr

암튼. 초반에는 이렇게 워터플러스의 도움으로 열심히 습관을 들일 수 있었어요. 

그렇게 한달이 지나면서 워터플러스가 끝나갈 때쯤 이제는 물을 마시고 싶다는 생각, 물을 마실 때가 되었다는 느낌 등이 생겨나서 물을 마시고 싶어졌어요. 

하지만, 여전히 쌩으로 맹물은 못 마시겠다는.

40년이 넘은 물 못마시는 습관이 한달만에 고쳐질 수는 없죠. 

 

그래서 온라인과 올리브영 등을 기웃거리며 찾은게 이런거에요

 

건조한 과일칩, 물에 넣어서 우려내고 은은한 맛으로 물을 마실 수 있는 그런 것!

뉴스킨 워터플러스만큼 깔끔한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맹물보다는 술술 들어가는 느낌이더라고요. 

기왕이면, 무첨가 제품을 찾았는데 이런 거 좋았어요. 

자몽칩, 레몬칩, 레드비트 좋다는 아이템들은 쏙쏙 들어있으니 물에 퐁당~ 흔들흔들하다가 마셔줍니다. 

제품 사이트에서 좀더 자세히 보시길...

http://aywer.me/t5znitf5r4

해독 & 다이어트 3개월동안 어렵게어렵게 하루에 1.5리터를 마셨어요. 

(사실 1.5 못 마신 날이 많고 1.2리터정도면 선방이라고 생각했죠. ㅎㅎ) 

물 마시는 거, 쉽지 않아요. 

물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것 자체도 쉽지 않았는걸요.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수분은 빠지고 수분이 빠지면 몸이 늙고 힘들어요. 

건강해지고 싶다고 운동하면 수분은 더 빠지고요. 

물은 좀더 마시자고요. 어떤 방법으로든 말이죠. 

 

반응형

댓글